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공지사항

(신입생 필독) 개강 후 2주간 非대면수업 운영 관련 안내사항
관리자 | 2020-03-11 | 조회 68


원활한 비대면수업 운영을 위하여 운영 기간(3. 16. ~ 3. 27.) 중 신입생 여러분은 아래 3가지를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 연락처 현행화

학교 공지 또는 과목별 문자 안내가 계속 나가고 있으니 정확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필수

- (현 연락처 확인) : OASIS-원스탑-학적관리-학적사항 조회

- (수정 방법) 소속 학과나 단과대학 행정실에 요청하여 변경

학생 직접 수정 불가

2. OASIS에 접속하여 수강내역 등 확인

(OASIS 기능) 수강 신청변경, 성적관리, 복학신청 등

(접속 방법) 학교 홈-오아시스 (https://all.jbnu.ac.kr/, 붙임 참조)

(ID) 학번, 초기 비번 : 생년월일(6자리)

3. 전북대학교 스마트학습관리시스템(IEILMS) 접속

비대면 수업은 개인별 수강 신청한 강좌를 학습관리시스템(LMS, https://ieilms.jbnu.ac.kr/login.php)를 통하여 기본 공지 및 시행

LMS 이용 방법은 전북대학 홈페이지 교내공지 42867번 참조

LMS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운영하는 강좌도 다수 있으니 담당교원별 공지를 잘 확인하여야 함

기타 사항은 본인 소속 학과의 안내에 따르시기 바람

 

 

붙임 파일의 내용은 본문 내용과 동일하며 OASIS 접속 경로가 포함되어 있음

 

붙임  2020 신입생용 비대면수업 운영 안내문 1부.  끝.

 

icon 2020 신입생용 비대면수업 운영 안내문.hwp